2019년 다이어트 대세 빨간통, 방송마다 매진 미디어 - FOODOLOGY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2019년 다이어트 대세 빨간통, 방송마다 매진
작성자 FOODOLOG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빨간통다이어트로 널리 알려진 콜레올로지가 지난 14일 3차 롯데홈쇼핑 판매 완판의 여세를 몰아 

오는 21일 4차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국내 대표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거둔 브랜드는 많지 않다. 

그만큼 콜레올로지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번 4차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최근 가수 가희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널리 알리고 있는 콜레올로지는 먹으면서도 

살을 빼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기존의 몸매관리 방법을 뒤엎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콜레올로지는 섭취 만으로도 자연스럽게 천연 성분을 체내에 작용시켜 몸의 전반적인 제지방과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 데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운동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살이 찌지 않는 건강한 체질로 변화시켜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효능이 입증된 콜레올로지는 건강한 몸매 만들고 싶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드린다"며 "본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시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최근 정품 콜레올로지를 구입하고 다시 재판매하는 리셀러로 인해 피해를 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리셀러에게 제품을 구매하면 정품보다 비싼 가격을 지불함은 물론, 

어떠한 보상과 A/S 등이 불가능하므로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 기사링크 바로가기

첨부파일 4208352d66c518dd.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